‘이곳’에 ‘1000원’짜리 지폐를 두면 돈이 술술 들어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1000원 짜리 지폐 반드시 ‘이곳’에 두세요!

현대 사회에서는 돈에 대한 관점이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작은 금액인 1000원 지폐는 그 가치가 상대적으로 낮아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작은 돈에도 풍수적인 의미와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 작은 돈이 가져다 줄 엄청난 ‘돈의 기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글에서는 1000원 지폐의 금전의 풍수적인 의미와 올바른 활용으로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는 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풍수지리학 학문적 배경

예전 우리 조상들은 풍수지리를 아주 중요시 여기셨습니다 그만큼 풍수지리가 집안의 번영과 풍요를 가져오는 데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과거에는 지역에 으뜸가는 가문이나 심지어 청와대도 풍수지리학적으로 제일의 으뜸가는 위치에 터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에 들어와서는 그 의미가 아주 많이 퇴색 되었습니다. 훌륭한 집터를 다 허물면서 아파트와 빌딩을 마구잡이로 개발하는 일이 벌어지자 좋지 못한 일들이 하나씩 생기는 일도 허다합니다. 다 지어진 아파트에 들어가는 것은 내 뜻과 관계없이 풍수학적으로 좋지 못한 곳에 들어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풍수학적으로 좋지 못한 위치에 들어가게 되면 안 좋은 기운이 생겨 될 일도 안 되게 만들고 집안에 우환이 잔뜩 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불리한 풍수학적 위치로 인해 일어나는 안 좋은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1,000원짜리 지폐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2. 1000원 지폐의 풍수적 의미와 중요성

여러분 1000원 짜리 지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길에 있으면 주을까 말까 고민하는 작은 액수의 지폐로,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그렇게 큰 금액으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1,000원은 풍수적 의미로는 아주 상당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1,000원짜리 지폐 한 장을 어떻게 사용하고 어떻게 다루느냐가 집안의 번영을 가져다 주고 돈복이 쏟아질 것입니다.

1,000원 짜리 앞면엔 퇴계 이황 선생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혹시 뒷면에 그려진 그림을 유심히 보신 적이 있나요? 1000원 짜리 뒷면에는 겸재정선 선생의 그림인 계상정거도가 그려져 있습니다. 계상정거도 실제 풍수지리 중 단연 기본이자 으뜸인 형태를 띄고 있으며 대대손손 좋은 기가 흐르는 집터는 계상정거도 본떠서 터를 잡았다고 합니다. 또한 계상정거도는 고미술 경매 역사상 최고가인 34억 낙찰되어 그 가치가 엄청난 것임을 입증했습니다.

따라서 1000원 짜리에는 풍수지리학에서 중요한 요소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집안의 운을 바꿔주고 금전운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따라서 1000원 지폐는 우리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3. 1000원 지폐의 올바른 활용법

1000원 지폐를 올바르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먼저, 은행에서 신권 1000원 지폐 두 장을 하셔야 합니다. 새 지폐를 사용하면 집안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반듯하고 깨끗한 한지 봉투를 준비하여 거기에 1000원 지폐를 넣어야 합니다. 반드시 새 지폐를 사용하셔야 집안의 액운을 막아 주는 힘이 생기고 긍정적이고 좋은 기운이 우리 집을 보호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1000원 지폐는 반드시 ‘이곳’에 두어야 합니다!

반듯한 고급 한지 봉투에 1,000원 지폐 두 장을 넣어 주신 다음 이것을 반드시 ‘주방’에 두세요. 주방에 놓는 이유는 풍수에서는 주방의 상태를 보면 그 집에 금전운을 안다고 할 정도로 주방은 재물운과 건강운을 담당하는 아주 중요한 공간입니다. 하지만 주방은 음의 기운이 매우 강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떤 물건을 놓는지 따라 주방이 가진 음의 기운을 누르고 조화를 이루어 재물운을 높여 줄 수도 있고, 또 어떤 물건은 음의 기운에 음의 기운을 더해 재물운을 막아 돈줄을 끊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주방에서도 싱크대 상부 그릇 수납장에 두시거나, 식탁 아래에 테이프를 이용해 보이지 않게 붙여 두세요. 주방에서도 특히 식탁 밑(아래)에 두시면 효과가 갑절이 됩니다. 이렇게만 하신다면 서서히 복이 밀려 들어와 어느 순간 돈복이 쏟아질 것입니다. 대신 봉투를 보관하실 때는 보이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방이 없는 집에 사는 경우에는 현관에 보관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1,000원 만큼은 현관이 아닌 주방에 두셔야 엄청난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복이 밀려 들어와 금전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방에 공간이 없다면 현관에 두는 것도 방법이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이때 현관에서도 눈에 보이지 않는 공간에 두셔야 합니다. 만약 마땅한 공간이 없다면 현관에 작은 서랍장 혹은 수납함을 마련해 두시고 그곳에 천원 지폐 두 장을 넣은 고급 한지 봉투를 보관하세요.

마무리

계산정거도 그림은 수십억에 팔릴 만큼 엄청난 상징성과 의미를 갖고 있으며 천원에는 그 고유의 풍수적 의미가 잘 담겨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이용한다면 반드시 복이 찾아 올 것입니다. 오늘부터 반드시 실천하시며 꼭 모든 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풍수란 작은 것을 모아가는 염원의 행위입니다. 작은 것 하나하나는 보잘 것 없지만 이것들이 모이면 큰 힘을 발휘합니다.마음의 작은 힘이 우리에게 좋은일, 금전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반드시 우리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오늘의 핫이슈 이어보기⭐️ 🍀⬇️클릭⬇️🍀

▶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어보기⭐️ 🍀⬇️클릭⬇️🍀

금전운이 나에게 오고 있는 대박 날 징조 6가지

Leave a Comment